CEO 인사말 > 감동소금


창업 상담 010-3064-1562
회사소개
“소금 먹으면 활기찬 나의 모습에 감동받고 우울증 없이 오래 삽니다”
소금 전도사 감동소금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CEO 인사말

“소금 먹으면 활기찬 나의 모습에 감동받고 우울증 없이 오래 삽니다”
소금 전도사 감동소금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소금은 소화, 해독, 염장, 소염, 살균, 방부, 삼투압, 노폐물 제거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우리 몸속의 때를 벗겨주는 비누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 몸의 모든 액체 - 피, 눈물, 콧물, 땀, 대변, 소변, 양수까지도 소금물이다.
소금은 환원력이 강한 알칼리 성분으로 세포막이나 대사물질을 환원시켜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 놓는다.
소금을 충분히 섭취하면 혈액이 개선되어 건강장수 할 수 있는데, 혈관과 관련된 소금의 역할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딱딱한 혈관을 부드럽게 만들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다.
2. 혈관 내 노폐물을 제거해서 혈액이 맑아진다.
3. 녹슬고 늙은 혈관을 회춘시킴에 혈관복원 역할을 한다.

게다가 소금을 많이 먹으면 자연히 물도 많이 먹게 됩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성인은 적당한 소금을 먹게 되면 하루 2.5리터의 물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몸속에 소금이 없으면 물을 마시고 싶지도 않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소금의 중요한 역할을 살펴보면?
물이 인체에 들어올 때는 맹물로 들어오지만 배출될 때에는 소금의 도움 없이는 한 방울도 빠져나갈 수 없는 것이 인체의 생리현상입니다. 우리 몸이 염분 부족 상태가 되기 쉬운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 보건기구가 설정한 인간의 체내 소금염도는 0.9%이며, 몸속 혈액 염도가 0.9%가 되어야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암이나 당뇨, 혈관질환과 같은 중병으로 고생하는 사람치고 저염식 안하는 사람이 없고, 이러한 환자들의 체내염도는 지속적인 저염식사로 인해 고작 0.4%정도에 불과합니다.

이제 저염식의 상식이 뒤집어지고 있습니다.
최신 의학계 보고에 따르면 고혈압의 제일 큰 원인은 놀랍게도 ‘싱겁게 먹는 것’ 이라고 합니다.
2017년 보스턴대학 연구에 따르면 30세~64세 남녀 2,632명을 16년간 조사한 결과 하루 소금 섭취량이 낮은 사람의 혈압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염분 부족은 만병의 근원으로 수명이 짧아지게 만드는 요인이 됩니다.
감동소금은 건강한 삶을 오래도록 누리기 위해 우리 인간들이 그렇게도 찾아 헤매던 불로초가 바로 소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동소금은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당사 모든 임직원 일동은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설 것이며, 고객의 고마움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동소금 대표   정국용